딘타이펑 온라인 가족이 되어주세요.

  1. STEP01
    약관동의
  2. STEP02
    회원정보 입력
  3. STEP03
    회원가입 완료

딘타이펑 회원 약관

제 1조. 개요

딘타이펑 멤버십(이하 “멤버십”이라 함)은 “주식회사 딘타이펑코리아” (이하 “회사”라 함)에서 멤버십 가입자에게 각종 할인, 포인트 적립과 사용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입니다.멤버십은 국내 전용이며, 해외에서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제 2조. 정의

  1. 지점”은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국내에서 운영되는 회사의 각 매장을 말하는 것으로, 공식 홈페이지(www.dintaifu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딘타이펑 멤버십 회원(이하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을 승인하고, 지점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채널을 통한 회원가입을 완료하여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을 취득한 고객을 말합니다.
  3. 딘타이펑 멤버십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는 회원을 위해 제공하는 할인 및 포인트 적립 등 일체의 혜택 등을 총칭하여 말하는 것으로, 공식 홈페이지(www.dintaifung.co.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포인트"란 회원이 지점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용역 이용 후 이용금액에 대한 결제를 할 경우 회사에서 고지한 적립률에 따라 부여되는 마일리지를 말하며, 그 가치는 회사에서 정의하고,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보유 포인트"란 회사에서 고지한 적립률에 따라 누적된 총 포인트를 말합니다.
  6. 가용 포인트"란 보유 포인트 중 이미 사용한 포인트를 제외한 나머지 포인트로, 회원이 지점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7. 온라인 채널”은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알림톡, SMS 등의 온라인 소통 채널을 말합니다.

제 3조. 회원가입

  1.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온라인 채널을 통한 가입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회원 본인 명의의 멤버십 계정이 발급됩니다.
  2.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3.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고객은 허위정보 또는 사실과 다른 정보를 이용하여서는 안 되고, 고객이 가입신청서에 기재하는 모든 정보는 모두 진실한 정보인 것으로 간주됩니다.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회사에서 온라인 채널을 제공하였음에도 회원가입을 완료하지 않아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모든 회원은 본 약관에서 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제 4조. 멤버십의 이용 및 관리

  1. 회원이 이용금액에 대하여 포인트 결제를 원할 경우에는 본인의 멤버십 계정에 로그인 한 화면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로그인 후 화면을 제시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본인 확인을 위해 회원 개인정보의 확인을 요청할 수 있고, 회원이 이러한 요청을 거부하거나 본인의 멤버십 계정이 아닌 경우에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멤버십 서비스는 회원 본인에 한해 사용하여야 하며,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타인과 멤버십 계정을 공유하거나, 타인에게 대여, 사용 위임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이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멤버십 계정을 타인에게 공유, 대여, 사용 위임,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함으로써 발생한 손해와 타인이 멤버십 계정을 사용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쉽게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방치함으로써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 명의가 다른 여러 멤버십 계정에 적립된 각 포인트는 하나의 멤버십 계정으로 통합할 수 없습니다.
  6. 본인의 멤버십 계정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고, 회원은 자신의 멤버십 계정을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법인 등 단체의 소속인원 1인이 계정 발급 후 타 소속인원과 공유하는 행위 포함), 이용 중 오류 및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7. 회원으로부터 오류 및 도용 등의 통지를 받은 경우, 회사는 즉시 해당 계정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 필요한 제반조치를 취합니다.
  8. 회사는 당해 회원이 위와 같은 통지를 한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5조. 포인트 적립 및 사용

5.1 적립

  1. 회사에서 지정하는 적립 대상 상품 및 용역을 구입하고 그에 따른 이용금액을 결제한 회원은 회사에서 약정하여 고지한 멤버십 적립 규정에 따라 포인트를 부여 받게 됩니다.
  2. 포인트는 적립이 가능하다고 정한 범주의 결제 금액에 대해 적립되며, 소수점 이하 포인트는 절사하여 적립됩니다.

* 서비스 혜택 안내

서비스 혜택 안내
일반 VIP
적립율 1% 2%
할인율 10% 10%
  1. 적립된 포인트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이용금액 결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결제를 진행한 해당 지점에 매출 증빙(영수증)을 제출하여 포인트 수정이나 추후 적립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해당 지점이나 본사 담당자가 포인트 내역을 수정합니다.
  2. 결제 금액에 대한 포인트 적립은 해당 결제 발생일에 진행되며, 해당 결제 영수증 하단 및 결제 시 온라인 채널 알림을 통해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포인트 적립률 및 할인율과 그 기준 등은 회사의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는 방침 변경에 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원 가입 이전에 발생한 결제금액에 대해서는 소급하여 적립되지 않습니다.
  5. 또한 본 약관을 위반하여 적립된 포인트는 별도의 고지 없이 삭제 또는 사용정지 처리될 수 있습니다.
  6. 회원이 결제한 내역을 취소하는 경우, 적립이나 사용한 포인트는 취소 또는 복원됩니다.
  7. 포인트를 사용한 결제금액 전액에 대하여는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8. 멤버십 할인 혜택은 회원가입 완료 후 최초 1회 이상의 적립 내역이 있는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9. 기타 포인트 적립 및 할인과 관련된 상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멤버십’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2 사용

  1. 적립된 포인트는 포인트 발생일에 가용 포인트로 전환되며, 가용 포인트는 회사에서 정한 사용 가능한 최저 포인트 이상 적립되었을 경우에 사용 가능합니다.
  2. 사용 가능한 가용 포인트를 보유한 회원은 회사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지점 이용에 따른 결제금액의 일부 또는 전부를 가용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결제금액에 대하여 포인트 사용을 원할 경우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본인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4. 사용처와 잔여포인트에 대한 사용 규정은 홈페이지, 약관 등에 명시되며, 이는 회사의 결정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제 6조. 포인트 유효기간

  1.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2년으로, 적립일로부터 2년이 지난 시점에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2. 단, VIP승급에 따른 혜택으로 적립된 포인트는 1년의 유효기간을 갖습니다.
  3. 포인트 결제 시, 유효기간이 임박한 포인트 먼저 차감 됩니다.
  4. 회원 자격 상실 및 탈퇴 시 적립한 모든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소멸된 포인트에 대해서는 어떤 경우에도 복구할 수 없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지급될 수 없으며, 바우처 또는 기타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제 7조. 회원 등급과 혜택

  1. 딘타이펑 멤버십은 회사에서 지정한 기준에 따라 회원 등급을 일반/VIP 총 2단계로 분류합니다.
  2. 회원은 딘타이펑 멤버십 가입과 동시에 일반 회원 자격이 부여되며, 회원 등급의 승급은 회사가 규정한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3. 할인 및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 이외에 VIP 회원에게는 부가적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4. 혜택은 회원 본인에 한해서만 제공되며,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결제 건에 한해서 제공됩니다. (결제 없이 방문만 한 경우 불가)
  5. 상세한 회원 등급 정책 및 회원 혜택은 홈페이지의 [멤버십]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6. 회사는 운영 상황에 따라 등급 구성, 혜택 및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혜택 및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 전자우편 또는 홈페이지 게시 등의 회사에서 지정한 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제 8조. 회원의 권리

  1. 회원은 각종 혜택 및 포인트 내역을 회사에서 제공한 온라인 채널에서 직접 확인하거나 회사 고객센터(1644-2773)로 문의하여 알 권리가 있습니다.
  2. 회사는 홈페이지 게시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혜택 변경사항 및 이용 정보 등을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고, 모든 고객 안내 및 통지의 경우 회원 본인이 확인을 하지 않았거나, 회원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음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에 그 책임이 없습니다.

제 9조. 회원 탈퇴, 자격 상실 및 포인트 처리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E-mail, 전화,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 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항의 사유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원에 대한 통지로 회원 자격을 영구적으로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제③항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지 없이 회원 자격이 상실됩니다.
    • ① 가입 신청 시 허위의 내용을 기재한 경우
    • ② 본 약관에서 허용하지 않은 부정한 방법이나 부정한 목적으로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한 경우
    • ③ 회원이 사망한 경우
    • ④ 서비스 및 포인트 이용 과정에서 관련법령을 악용 또는 위반한 경우
    • ⑤ 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⑥ 본 약관에 규정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 ⑦ 회사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 ⑧ 마지막 포인트 적립/조회/사용일로부터 2년 동안 포인트 적립/조회/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
    상기의 사유로 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해당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있습니다. (제③항 및 제⑧항 제외)
  2.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회원의 요청에 따른 회원 탈퇴 또는 상기 사유에 의해 회원 자격 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회원 탈퇴 요청일 또는 회원 자격 상실 통지일에 회원 탈퇴 또는 자격 상실이 확정됩니다.
    • ② 사망으로 인한 자격 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 상실이 확정됩니다.
  3. 본 조에 따른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시, 적립된 모든 포인트 및 멤버십 계정은 자격 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에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10조. 휴면계정 관리

  1. 회사는 회원이 포인트 최종 적립/조회/사용일로부터 1년 이상 포인트 적립/조회/사용을 하지 않는 경우, 휴면계정으로 간주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휴면계정으로 전환하기 최소 30일 전 전자우편 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휴면계정 전환대상 예정인 회원에게 사전 통지합니다.
  3. 회사는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회원의 정보는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4. 회원이 휴면계정으로 전환 후 1년의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조회/사용을 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를 모두 파기하고 멤버십 회원 자격을 상실 시킵니다.
  5. 이 경우, 적립된 모든 포인트는 회원 자격 상실 시점에 자동 소멸되어 복구할 수 없습니다.


제 11조. 서비스의 변경 및 종료

  1. 회사는 서비스 이용 조건에 대한 변경, 수정 또는 새로운 조건을 도입할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이용 조건의 변경, 수정 또는 새로운 조건의 도입을 회원에게 고지한 후 그 효력을 발생시킬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2. 회사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회원에게 90일 전 서면이나 전자우편 또는 온라인 채널을 통하여 통지한 후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종료일 이후 회원은 멤버십 혜택을 받지 못하며, 기 적립된 포인트는 회사에서 별도 지정한 날까지 사용하여야 합니다.
  4. 별도의 지정한 날까지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제 12조. 약관 등의 개정

  1. 회사는 회원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된 경우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개정된 약관은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최소 7일(불리한 내용으로의 개정 시에는 30일) 전에 홈페이지 게시 또는 온라인 채널을 통하여 회원에게 고지하며, 개정된 약관은 공표된 적용일로부터 유효합니다.
  3. 개정된 약관을 공표한 날로부터 1 개월 내에 탈퇴의사를 표하지 않으면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13조. 개인 정보 보호

  1.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등록 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관련법령과 회사가 정한 개인정보 보호 정책을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별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둘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동의한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기재된 목적 범위 내에서만 수집된 개인정보를 활용합니다.
  5.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위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회사에 그 변경 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함으로써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7.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당사의 홈페이지(www.dintaifung.co.kr )에 게재되어 있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 14조. 저작권 및 약관 등 위반시의 책임

  1. 회사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위반한 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사의 홈페이지(www.dintaifung.co.kr) 내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되며, 회원은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5조. 약관의 해석

  1. 회원은 서비스가 회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배려 차원에서 시행되는 것이고, 포인트의 제공이 무상으로 이루어지는 점 등을 고려하여 약관의 해석 및 적용에 있어서 회사의 입장이 충분히 반영되어야 함에 동의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3년 03월 20일에 최종 개정되었습니다.
  2. * 본 약관은 회사의 결정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식회사 딘타이펑코리아(이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 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 관련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가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 공지)을 통하여 공지하겠습니다.


1.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회사는 다음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1. • 회원 가입 의사 확인, 이용자 식별, 본인확인, 멤버십 서비스 제공, 회원 관리
  2. • 서비스 제공 및 관리, 서비스 개선, 신규 서비스 개발
  3. • 민원처리 및 고객상담
  4. • 고지사항 전달
  5. • 매장 방문 및 이용 기록 통계 및 분석
  6. • 서비스 만족도 조사 및 관리
  7. • 알림 서비스
  8. • 이벤트 제공 및 경품 지급
  9. • 맞춤 서비스 제공
  10. •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용(광고성/이벤트 정보 제공)

2.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및 보유기간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이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및 보유기간
수집정보 수집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이름,휴대폰번호,아이디
패스워드,이메일
(필수)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인증절차 이용, 멤버십 서비스 제공
(선택) 써베이, 안내, 마케팅, 맞춤 서비스 제공
회원자격 상실 시 까지
성별, 생년월일, 주소
추가 연락처
(선택) 이벤트 당첨 안내 및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경로의 확보 회원자격 상실 시 까지

회사는 원칙적으로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자신의 정보에 대해 정확성 및 적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만약 이를 위반하여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를 관계 법령에 따라 신고할 수 있으며 강제 탈퇴를 시킬 수 있습니다.


3.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 업체에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업체가 변경될 경우, 회사는 변경된 업체 명을 공지사항 내지 개인정보처리방침 화면을 통해 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 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 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 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 3자 제공을 위해 개인정보 제공하는 업체 리스트
수탁자 위탁하는 항목 위탁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데이터온 이름, 휴대폰번호, 성별, 생년월일 멤버십 운영 및 관리, 포스 운영유지서비스,카카오톡 및 메시지 발송 회원자격 상실 시까지
가비아 이름, 아이디, 이메일, 휴대폰번호, 주소, 추가 연락처, 성별, 생일 홈페이지 운영유지서비스 회원자격 상실 시까지

4.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 3자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수집 목적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할 필요가 있는 경우, 제공 또는 공유할 정보의 항목 및 제휴사명, 목적, 기간 등을 명시하여 사전에 이용자에게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3자에게 제공 또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회원의 정보 제공 동의를 얻지 아니하고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2. • 정보주체 또는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4. •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5.개인정보의 파기 및 분리 보관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된 개인정보(이용 기록 등 포함) 및 포인트는 이후 재가입을 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파기 및 분리 보관 절차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o 파기방법
  2.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복구 및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3.  •기록물, 인쇄물, 종이 등에 현출 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4. o 개인정보 유효기간 제도 도입
  5.  •당사는 장기간(1년 이상) 서비스 미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다른 이용자의 개인 정보와 분리하여 저장, 관리, 파기합니다. (서비스 미 이용의 기간은 포인트 사용, 적립, 할인의 최종 이력으로 산정)
  6.  •당사는 미 이용자 개인정보 분리/저장 시점 도래 1개월 이전에 해당 미이용자에게 관련 내용을 고지합니다.
  7.  •분리 저장된 미 이용자 개인정보는 일정 기간(1년) 동안 보유하며 해당 기간 종료 후 파기됩니다. 해당 이용자는 해당 기간 종료 전 서비스 이용 재개를 요청하여 분리/저장된 개인정보의 복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8. o 단,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련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9.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10.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11.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12.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13.  •신용 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 (신용 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6.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열람 및 제공 요구
  3.  •개인 정보에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삭제 요구
  4.  •동의 철회 및 삭제, 처리 정지 요구
  5.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고객센터(1644-2773)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해 드릴 것입니다.
  6.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7.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해야 합니다.
  8. ⑤ 회사에 열람, 정정, 삭제, 처리 정지, 동의 철회 요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9.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내 고객서비스 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본인 확인 후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10.  •다만,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거나 보관 기간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동의 철회 및 삭제, 처리 정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11.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해지(회원탈퇴)를 통해 처리 정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7.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1. o 쿠키 등 사용 목적
  2.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횟수 파악 등을 통한 타깃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쿠키를 사용합니다.
  3. o 쿠키 설정 거부
  4.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단, 이용자가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설정 방법 예
  6.  -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 정보 > 설정
  7.  - 크롬의 경우: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8.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o 개인정보 처리 인력의 최소화 및 교육
  2.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임직원의 권한을 최소화하고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한 교육을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3. o 내부 관리 계획의 수립 및 시행
  4.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해 내부 관리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5. o 내부 점검 정기적 시행
  6.  •개인정보 처리의 안전성 및 안정성을 위해 정기적으로 자체 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7. o 개인정보의 암호화
  8.  •비밀번호 등 중요 정보는 암호화되어 저장/관리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전송 시에도 별도의 보안 기능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9. o 해킹 등에 대한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0.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과 점검을 하고 있으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11. o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12.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 대한 접근 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 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13. o 접속 기록의 보관 및 위 변조 방지
  14.  •개인정보 처리 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 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5. o 문서 보안을 위한 잠금 장치 사용
  16.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 저장매체 등을 잠금 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17. o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18.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9.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2.  •경영관리실 박상수 실장
  3.  •이메일: cicica@mediawill.com
  4. 고객서비스 담당자
  5.  •마케팅팀
  6.  •전화번호: 02-1644-2773
  7.  •이메일: jar0424@mediawill.com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혹은 고객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10.개인정보에 관한 불만 처리

아래의 기관은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아래 기관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 / 국번 없이 1301)
  3. •경찰청 사이버안전국(cyberbureau.police.go.kr / 국번 없이 182)
  4.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www.kopico.go.kr / 1833-6972)

11.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관리 방침

회사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관리 방침을 통해 회사에서 처리하는 영상 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 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2.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 운영합니다.
  3. o 시설 안전 및 화재 예방
  4. o 고객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
  5. o 차량 도난 및 파손 방지
  6. •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7. o 설치 대수: 전국 모든 매장 합하여 총 64개
  8. o 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전국 0개 매장 내 각 고객 취식 공간 및 직원 조리 공간, 주차공간 등 (각 매장 별 상이)
  9. •관리책임자 및 접근 권한자
  10. 개인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 및 접근 권한자를 두고 있습니다.
  11. o 관리책임자: 각 매장 점장
  12. o 접근 권한자: 각 매장 점장, 회사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및 고객서비스 담당자
  13. •영상 정보의 촬영 시간, 보관 기간, 보관 장소 및 처리 방법
영상 정보의 촬영 시간, 보관 기간, 보관 장소 및 처리 방법
촬영 시간 보관 기간 보관 장소
24시간 촬영일로부터 15일 각 매장 사무실 내

개인 영상 정보의 목적 외 이용, 제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 관리하고, 보관 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1.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
  2.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각 매장을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3.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4. 정보주체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 확인· 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개인영상정보 열람, 존재 확인 청구서로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5. 단, 정보주체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 영상 정보에 한정됩니다.
  6. 회사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 확인· 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7. •개인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8. 회사에서 처리하는 영상 정보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9. 또한 회사는 개인영상정보 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 부여하고 있고, 개인영상정보의 위, 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 시 열람 목적·열람자·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10.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 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12.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법령, 정책 또는 보안 기술의 변경 등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불리한 내용으로의 변경 시 15일) 전에 본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미 동의 시 딘타이펑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 2023년 04월 03일 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