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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만족도 조사 및 관리
- • 알림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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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맞춤 서비스 제공
- •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용(광고성/이벤트 정보 제공)
2.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및 보유기간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이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및 보유기간
수집정보 |
수집목적 |
보유 및 이용기간 |
이름,휴대폰번호,아이디 패스워드,이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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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써베이, 안내, 마케팅, 맞춤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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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자격 상실 시 까지 |
성별, 생년월일, 주소 추가 연락처 |
(선택) 이벤트 당첨 안내 및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경로의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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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자격 상실 시 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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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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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 3자 제공을 위해 개인정보 제공하는 업체 리스트
수탁자 |
위탁하는 항목 |
위탁 목적 |
보유 및 이용기간 |
데이터온 |
이름, 휴대폰번호, 성별, 생년월일 |
멤버십 운영 및 관리, 포스 운영유지서비스,카카오톡 및 메시지 발송 |
회원자격 상실 시까지 |
가비아 |
이름, 아이디, 이메일, 휴대폰번호, 주소, 추가 연락처, 성별, 생일 |
홈페이지 운영유지서비스 |
회원자격 상실 시까지 |
4.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 3자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수집 목적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할 필요가 있는 경우, 제공 또는 공유할 정보의 항목 및 제휴사명, 목적, 기간 등을 명시하여 사전에 이용자에게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3자에게 제공 또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회원의 정보 제공 동의를 얻지 아니하고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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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5.개인정보의 파기 및 분리 보관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된 개인정보(이용 기록 등 포함) 및 포인트는 이후 재가입을 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파기 및 분리 보관 절차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o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복구 및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기록물, 인쇄물, 종이 등에 현출 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o 개인정보 유효기간 제도 도입
- •당사는 장기간(1년 이상) 서비스 미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다른 이용자의 개인 정보와 분리하여 저장, 관리, 파기합니다. (서비스 미 이용의 기간은 포인트 사용, 적립, 할인의 최종 이력으로 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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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 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 (신용 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6.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 및 제공 요구
- •개인 정보에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삭제 요구
- •동의 철회 및 삭제, 처리 정지 요구
-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고객센터(1644-2773)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해 드릴 것입니다.
-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해야 합니다.
- ⑤ 회사에 열람, 정정, 삭제, 처리 정지, 동의 철회 요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내 고객서비스 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본인 확인 후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다만,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거나 보관 기간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동의 철회 및 삭제, 처리 정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해지(회원탈퇴)를 통해 처리 정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7.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o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횟수 파악 등을 통한 타깃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쿠키를 사용합니다.
- o 쿠키 설정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단, 이용자가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설정 방법 예
- -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 정보 > 설정
- - 크롬의 경우: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8.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o 개인정보 처리 인력의 최소화 및 교육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임직원의 권한을 최소화하고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한 교육을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 o 내부 관리 계획의 수립 및 시행
-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해 내부 관리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 o 내부 점검 정기적 시행
- •개인정보 처리의 안전성 및 안정성을 위해 정기적으로 자체 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o 개인정보의 암호화
- •비밀번호 등 중요 정보는 암호화되어 저장/관리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전송 시에도 별도의 보안 기능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 o 해킹 등에 대한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과 점검을 하고 있으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 o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 대한 접근 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 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o 접속 기록의 보관 및 위 변조 방지
- •개인정보 처리 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 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o 문서 보안을 위한 잠금 장치 사용
-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 저장매체 등을 잠금 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 o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9.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경영관리실 박상수 실장
- •이메일: cicica@mediawill.com
- 고객서비스 담당자
- •마케팅팀
- •전화번호: 02-1644-2773
- •이메일: jar0424@mediawill.com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혹은 고객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10.개인정보에 관한 불만 처리
아래의 기관은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아래 기관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 / 국번 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cyberbureau.police.go.kr / 국번 없이 182)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www.kopico.go.kr / 1833-6972)
11.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관리 방침
회사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관리 방침을 통해 회사에서 처리하는 영상 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 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 운영합니다.
- o 시설 안전 및 화재 예방
- o 고객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
- o 차량 도난 및 파손 방지
- •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 o 설치 대수: 전국 모든 매장 합하여 총 64개
- o 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전국 0개 매장 내 각 고객 취식 공간 및 직원 조리 공간, 주차공간 등 (각 매장 별 상이)
- •관리책임자 및 접근 권한자
- 개인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 및 접근 권한자를 두고 있습니다.
- o 관리책임자: 각 매장 점장
- o 접근 권한자: 각 매장 점장, 회사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및 고객서비스 담당자
- •영상 정보의 촬영 시간, 보관 기간, 보관 장소 및 처리 방법
영상 정보의 촬영 시간, 보관 기간, 보관 장소 및 처리 방법
촬영 시간 |
보관 기간 |
보관 장소 |
24시간 |
촬영일로부터 15일 |
각 매장 사무실 내 |
개인 영상 정보의 목적 외 이용, 제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 관리하고, 보관 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
-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각 매장을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 정보주체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 확인· 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개인영상정보 열람, 존재 확인 청구서로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 단, 정보주체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 영상 정보에 한정됩니다.
- 회사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 확인· 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 •개인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 회사에서 처리하는 영상 정보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 또한 회사는 개인영상정보 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 부여하고 있고, 개인영상정보의 위, 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 시 열람 목적·열람자·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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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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