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로 문의(1644-2773) 해주시거나 웹사이트에 로그인 후[고객센터 > 1:1문의] 에
변경 전, 후 성함을 기재해 주시면 개명 성함으로 변경해 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전 한국 신용 평가(1600-1522)에 변경 성함을 등록하셔야 변경 처리가 가능 하기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회원 정보 변경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1644-2773)로 문의해 주시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변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보호 방침 상 사업자 임의대로 고객의 정보를 타인에게 직접 제공해드리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단, 관공서, 경찰서, 국가기관, 수사관련기관 등의 공식적인 공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정보 제공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도용자에 대한 신원확인 및 처벌을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관련 기관에 수사 협조를 의뢰하시기 바라며,
수사협조 공문이 전달되는 경우 관련 규정에 따라서 적극적으로 협조하도록 하겠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탈퇴 시 1:1 문의글이 사라지게 되므로 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삭제된 내용은 다시 복구가 어렵습니다.
2. 멤버십 회원 탈퇴 시 누적된 포인트가 사라지게 되므로 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삭제된 고객 정보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하시지만 이전에 누적되었던 포인트나 정보는 사라지게 됩니다.
웹사이트(=홈페이지) 로그인 계정을 잊어버렸을 경우는 아래의 방식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
1. 로그인 화면에 있는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눌려주세요.
2. 아이디를 잊어버렸을 경우에 이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신 후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에 아이디, 이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방식대로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확인이 안될 경우 고객센터 1644-2773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3년 7월 1일부로 신규 POS 로 변경이 되면서 멤버십 확인 접속 사이트가 달라졌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가입 : 딘타이펑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완료
--> 1:1 문의게시판 이용 가능, 메뉴확인, 매장 영업시간 확인 등
2) 멤버십 신규 회원가입 : 카카오플러스채널 "딘타이펑" 으로 검색하여 채팅창 하단 "회원가입" 접속 (http://pf.kakao.com/_exixdBs)
--> 이용 등급, 적립 포인트 확인 가능
이용 등급, 적립 포인트 등의 멤버십 포인트 확인을 위해서는 변경된 멤버십 확인 사이트로 접속해주셔야 합니다.